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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FAQ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 질문

          총 게시글 : 67개(현재 1/총 게시글 : 4페이지)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67 [기타] 정품등록은 어디서 하나요.   

          정품등록 방법은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 해주세요~^^


          스칸디파파 공식 홈페이지 http://v2.scandipapa.com/customer/


          로그인 >> 마이페이지 >> 정품현황 >> 하단 '등록' 클릭



          정품등록 팝업창 확인 후


          정품번호 입력 / 제품 선택 / 구입처 선택 / 구매일자 선택 후 '등록' 클릭


         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마이페이지 내 정품현황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66 [기타] 스칸디파파에서 직접운영하는 쇼핑몰 인가요?   
          네~ 스칸디파파 본사 직영 쇼핑몰이 맞습니다.
          65 [기타]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1: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8633-0200)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    64 [기타] 스칸디파파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를 사용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스칸디파파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에 대한 권한은 모두더알파 에서가지고 있으므로, 무단 도용시 법적 책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      63 [기타] 주문제작 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죄송합니다.
          주문제작 서비스는 불가합니다.
          62 [기타] 홈페이지에서 에러가 발생해요.   
      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          1: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8633-0200)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    61 [기타] 고객센터 업무시간을 알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 30분 ~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, 토,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          (점심시간 : 12:00 ~ 13:00)

          60 [교환/반품]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?   

          환불의 경우 고객님께서 반품하신 제품이 본사로 입고된 후에 환불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.
          결재수단에 따라 환불방식과 처리기간이 다르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^^.


          (모든 환불의 경우 제품불량으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품배송료5,000원을 동봉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. )



          <카드결재의 경우>


        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

          < 실시간계좌이체, 가상계좌,휴대폰결재의 경우 >


          승인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결제 대행업체 이니시스에서 승인취소 완료되는 시일까지는 최대 5~7일 정도 소요되는 점 안내드립니다.

          59 [교환/반품] 지정 택배사 이외에 편의점으로 반품했어요.   
          타 택배 및 편의점 택배 착불 이용 시 반송 처리 되며, 발생하는 배송료는 고객부담입니다.
          58 [교환/반품] 불량상품을 수령하였습니다.   
          1: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644-7488)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    57 [교환/반품] 주문을 잘못해서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주문오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하며, 이때 발송하는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      56 [교환/반품] 상품을 받은 지 7일은 지났는데 사용하지 않은 상품을 교환 / 반품 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상품 교환은 제품 수령 후 7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.
          55 [교환/반품] 교환 / 반품을 하고 싶어요.   

          고객변심 및 주문착오에 의한 교환/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.
          불량제품 또는 제품에 의한 문제 발생 시 전액(해당제품) 교환/환불해 드립니다.



          ※ 반품(환불)이 불가능 한 경우

          1. 제품 또는 사은품을 개봉하여 상품이 훼손되거나 분실된 경우
          2. 교환/반품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(제품 수령 후 7일이내)
          3. 기타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
          4. 교환 / 반품에 대한 사전 조율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반송한 경우


          ※ 반품(환불)시 배송비

          고객 변심 및 주문오류에 의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          반품배송비 : 초기 배송비(무료배송 포함)+반송비용 = 5.000원

          54 [배송문의] 전국 배송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전국배송이 가능합니다.
          단, 배송비 추가 지역은 택배사에서 지정한 지역에 해당되며, 택배사의 규정에 따라 책정되며 추가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.
          53 [배송문의]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해외로의 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.
         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도 국내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.
          52 [배송문의] 택배사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. 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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